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스★타들의 사랑명언 17가지♡

우리는연인

by 고망띠네 2016. 9. 27. 01:09

본문

반응형


스★타들의 사랑명언 17가지♡




스★타들의 사랑명언


"마르코스는 밤에 잠을 자다가 일어나서 

내 얼굴을 물끄러미 보면서 

내가 보고 싶었다고 얘기하곤 했죠.

잠든 그 순간에도 나를 그리워했던 그 사람은

지금 얼마나 내가 보고 싶을까요."


- 이멜다 마르코스 - 




"나에게 기적은 다시 일어서는 것이 아니라 

사랑하는 아내와 하루 하루를 함께 하는 것입니다.

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삶은 

날마다 기쁨이고 기적입니다." 


- 크리스토퍼 리브 - 





"진짜 사랑은 언젠가는 

상대의 마음에 가서 닿는다는 

사실을 깨달았습니다.

그 사랑이 조용한 것일수록

닿았을 때 마음의 울림은 

더 크다는 것도 말입니다." 


- 왕조현 - 




"사랑은 온 우주가 단 한 사람으로 

좁혀지는 기적이라고 생각해요.

내게 우주는 나의 남편, 

대니 그 하나 뿐이에요." 


- 줄리아 로버츠 - 





"사랑은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.

그저 내게 다가오는 것입니다.

100여년을 살면서 내가 깨달은 단 한 가지 

사실이 바로 이것입니다." 


- 캐서린 햅번 - 




"아름다운 이별은 없습니다.

다만 아름답게 사랑한 후에는 

좋은 추억이 남습니다.

소중한 추억을 남겨준 사랑에 감사합니다." 


- 샤론 스톤 - 




.


"나는 다시 태어난다고 해도 영화를 할 것이고 

지금 내 곁의 여인을 만날 것이고 

그녀를 사랑할 것입니다.

또다시 태어난다고 해도 

모든 것은 마찬가지입니다."


- 주윤발 - 




"내 인생에서 단 한 가지 후회되는 일이 있습니다.

베로니크를 조금 더 빨리 

알아보지 못했다는 겁니다.

알아보지 못한 만큼 사랑해 주지 못해서 

무척 미안합니다." 


- 그레고리 팩 - 





"난 이제 쉰 여섯 살의 중년 남자입니다.

그리고 이 나이에 와서야 

사랑이 무엇인지 알았습니다.

그것은 믿음입니다." 


-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- 




"사람들은 나를 마를린 먼로와 비교하곤 해요.

하지만 난 그녀와 비교되고 싶지 않아요.

그녀가 빨리 죽어서가 아니라, 

사랑을 이루지 못하고 죽어서기 때문이에요.

난 이 세상에서 사랑을 이루고 싶어요." 


- 다이애나 - 





"처음 빅토리아를 보았을 때는 

눈부시게 예뻤습니다.

지금 아이를 안고 있는 그녀는 성스러워 보입니다.

사랑은 그 사람의 백 가지 모습을 모두 아름답게 

볼 줄 아는 마음이 아닐까요?" 


- 데이비드 베컴 - 




"사람들은 내가 아름답다고 칭찬하면서 

내 사랑 역시 환상적일 정도로 

아름다울거라고 얘기합니다.

그렇지만 난 너무 부족한 여자라서, 

늘 사랑 때문에 아파하고 울곤 하지요.

그래도 죽을때까지, 난 사랑을 하고 있을 거에요.


- 브룩쉴즈 - 





"사랑은 마법과 같아서 어느날 갑자기 

사라져 버릴지도 몰라요.

하지만 난 지금 영원한 마법을 꿈꾸죠.

우리가 늘 오늘처럼 사랑하게 해 달라고, 

밤마다 기도합니다." 


- 소피 마르소 - 




"우린 너무 어렸고 너무 성급했으며, 

너무 사랑했어요.

그 사랑의 기억으로 

난 평생을 행복할 수 있었어요." 


- 올리비아 핫세 - 




"나는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인간으로 

기억되기를 바랍니다.

그러나 내가 사랑했던 사람에게는 

그저 아름다운 

한 여자로 기억되고 싶습니다." 


- 그레이스 캘리 - 




"나는 어림잡아 천명이 넘는 여자들을 만났다. 

하지만 사랑을 느낀 것은 단 한 번 뿐 이었다." 


- 엘비스 프레슬리 - 





"어릴 땐 지나가는 사람들이 모두 

날 바라봐 주었으면 했어요.

하지만 지금은 오직 한 사람만 

날 바라봐 주었으면 해요.

그것이 사랑이라고 믿어요." 


- 마를린 몬로 - 



이미지출처 : 구글




감 사 합 니 다. =^^=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

↓♡공감↓ 꾹꾹 눌러주세요.

저에겐 커다란 힘이랍니다. ^^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