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세계에서 비싼 고양이 TOP10♡

랭 킹 사 전

by 고망띠네 2017. 11. 1. 03:09

본문

반응형


세계에서 비싼 고양이 TOP10♡




세계에서 비싼 고양이 TOP10♡





세계에서 비싼 고양이 TOP10♡


1

아세라


가격이 최소 2400만원~1억5000만원이라는

엄청난 몸값을 지니고 있으며

표범 살쾡이 집고양이의

혼혈종이라고 합니다.

인위적으로 개발을해서 얻은 품종으로

개발한 회사에서 아주 적을 수만을

번식 한정 판매하여 인기가 많으며

온순하다고 하네요.





2

사바나


사바나는 아프리카 살쾡이인

서벌이라는 종류와 

벵갈 고양이의 혼혈종이며

가격은 최소 480만원~6000만원이라고 합니다.

외관과 다르게 공격성이 없고

길들이기 쉬우며

사람에게 애교가 아주 많다고 하네요.

활발한 성격으로 외출과 산책을

좋아한다고합니다.





3

벵갈


벵갈고양이는 최소 120만원~3000만원이며

아시아 레어파드캣과

집고양이의 교배종이라고 합니다.

교배종이라 여사가 짧지만

무늬가 아름다울수록 가격차이가

아주 심하다고 하네요.





4

피터볼드


피터볼드는 140만원~600만원이며

스핑크스와 오리엔탈 숏헤어종을 교배하여

만들어낸 교배종이라도합니다.

털이 거의 없는 것부터 촘촘한종까지

4단계로 구분하며

다른 종류와 교배시

털이 없는 것이 우성이라 무조건

털 없는 개체를 얻어낸다고 하네요.





5

페르시안


페르시안은 60만원~600만원의

폭넓은 몸값을 지니고 있는 고양이로

17세기부터 상품화되었을 모종으로써

아주 긴 역사를 지니고 있답니다.

털이 아주 풍성하고 길기 때문에

아름답고 우아하게 보이는 외관을

지니고 있어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.







6

맹크스


맹크스는 꼬리가 짧거나 없는 것이 특징으로

100만원~500만원의 비싼 몸값을

자랑하는 고양이라고 합니다.

뒷다리가 앞다리보다 길어서

걸을때 엉덩이를 흔들며 걸어 다니는듯한

모습을 보이며

꼬리가 없는 종끼리 교배시

치명적인 유전병을 얻는다고 하네요.





7

스코티시 폴드


스코티시 폴드는 60만원~360만원이며

귀가 접혀있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.

불완전 우성유전자에 의해 생겼으며

얌전하고 애교가 많은 고양이라

사람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.





8

러시안 블루


러시안 블루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으며

많은 인기를 받는 고양이종으로

40만원~360만원이라고 합니다.

러시아 황실과 영국 빅토리아여왕이

키웠다는 기록이 남아있으며

보라색 털이 촘촘하게 나있어서

마치 털에서 빛이 나는듯한 모습을

보인다고 하네요.





9

스핑크스


스핑크스는 35만원~360만원이며

자연적으로 털이 없는

돌연변이 개체라고 하여

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.

주름이 많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

특이한 외관으로 사랑을 받는다고하네요.





10

브리티쉬 숏헤어


각종 캣쇼에서 인기가 많은 고양이로

60만원~180만원이라고 합니다.

19세기부터 기록이 있을정도로

오래된 종으로 성격은 매우 점잖고

다른 동물들과 키워도 큰 트러블이 없어

큰 어려움이 없다고 하네요.





이미지출처 : 구글






감 사 합 니 다. =^^=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

↓♡공감↓ 꾹꾹 눌러주세요.

글쓴이에겐 커다란 힘이랍니다. ^^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